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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세계에서 가장 긴 목조 다리는 Made in Italy입니다.

[영상]

우디 네 지방의 Cargnacco의 회사 인 Rizzani de Eccher는 노르웨이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구조용 목재 다리를 건설 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Udine의 Rizzani de Eccher와 브뤼셀의 Besix를 포함하는 Berinor 합작 투자의 결과로, 노르웨이 도로 당국 Nye Veier가 E6 Moelv-Roterud 인프라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개발하도록 의뢰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가장 큰 Mjosa 호수는 오슬로에서 약 100km 떨어진 남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Rizzani de Eccher의 Made in Italy 프로젝트는 구조용 목재를 사용하여 지어진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를 건설 할 것입니다.

길이 1km가 넘고 4 차선 고속도로의 11km 구간이 있는이 다리는 세계에서 가장 긴 구조용 목재 교차로가 될 것이며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에서 지속 가능한 재료 사용에 대한 벤치 마크가 될 것입니다. Besix의 성명. E6 Moelv-Roterud 인프라 프로젝트는 노르웨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긴 목조 다리를 건설 할 것이며 인프라 프로젝트에서 지속 가능한 재료 사용에 대한 벤치 마크를 설정할 것입니다. 노르웨이의 도로 당국 Nye Veier는 제한된 온실 가스 배출과 그 중심 목표 중 하나 인 풍경에의 통합을 포함하여 지속 가능성 측면을 위해 Berinor 합작 투자를 선택했습니다. Nye Veier와 Berinor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온실 가스 배출과 품질 경관 통합입니다. Besix와 Rizzani de Eccher는 노르웨이 계약자 AF Gruppen, 디자이너 겸 컨설턴트 인 Multiconsult 및 건축가 Knut Selberg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가장 큰 Mjosa 호수에 대한 Rizzani de Eccher와 Besix 프로젝트 에는 1km 길이의 주요 다리 건설과 4 차선 고속도로 11km 구간이 포함됩니다. 두 회사는 덴마크의 크라운 프린세스 메리 브리지 (Kronprinsesse Marys Bro)와 같은 유럽 최초의 다른 주요 프로젝트에 협력했습니다. 여기에는 8.2km 4 차선 고속도로와 1.4km 다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oskilde 피요르드 :이 다리는 1970 년 이후 덴마크에서 건설 된 최초의 캔틸레버 다리였습니다. 고속도로와 다리는 모두 EU의 Natura 2000 지역에 걸쳐 있었기 때문에 설계 및 건설이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유럽 연합의 환경 문제. 건축가 Zaha Hadid가 설계 한 아부 다비의 Sheikh Zayed 다리는 두바이의 Besix와 Shindagha 다리와 로테르담의 Theemswegtracé 육교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