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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페이스북이 미국 선거 후 모든 정치 광고를 차단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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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 미국 선거 바로 다음 날은 미묘 할 것입니다. 즉각 집계되지 않을 것이며, 당선자에 대한 허위 정보 가 유포되면 오해와 불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이유로 페이스 북 그룹은 미국에서 선거 발표중단 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선거 후 결정될 날짜까지 전체 기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 결정은 회사 자체에서 발표했으며 현재 백악관 임차인 도널드 트럼프와 도전자 조 바이든 사이의 11 월 3 일 선거 도전을 위해 고안된 조치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실제로 회사는 이미 선거 발표를 부분적으로 중단한다고 발표했지만 협의 날짜 직전 주와 관련이있었습니다. 심지어 다음과 같은 일 정치 광고 중지를 놓음으로써, 페이스 북은 시민 장애로 회전에 결코 너무 가까이 선거 대결을 악화하는 전쟁터메소드가되는 사회적 네트워크를 방지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예를 들어, 현 트럼프 대통령은 이미 선거 사기의 위험을 반복해서 두려워 해 왔으며 패배시 평화로운 권력 전환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 제안했습니다. 백악관 1 위가 제기 한 문제 중 무엇보다도 우편 투표가 있는데, 이는 코로나 19로 인해 그다지 인기가 없었으며 동시에 평소보다 더 힘든 투표 수를 요구할 것입니다.

관찰자들이 제기 한 문제는 페이스 북에서 가장 많이 추종하는 정치인 들이 회사 자체가 우려하는 위험한 메시지를 퍼 뜨리기 위해 유료 선거 광고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선거 당시 두 후보의 사회적 프로필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추종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미 이전에 발표 된 이니셔티브 중이 시간에 다시 주목을받는 이니셔티브 중 아직 인증되지 않은 승리사전에 발표 하는 후보자와 선거 팀의 개입표시 하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되는 게시물 은 제거되지 않으며 양측의 유권자에게 온라인으로 계속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