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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스타트업 "크루즈",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인 자동차 테스트

제너럴 모터스가 자금을 지원 한 전 미국 스타트 업 크루즈는 샌프란시스코의 공공 도로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 할 수있는 권한 인 DMV 사무실과 동일한 캘리포니아 차량국 (DMV)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

크루즈는 이미 다른 자율 주행 차량 (6 인승 전기 셔틀 포함)을 선보였지만, 새로운 라이센스를 통해 회사는 운전자없이 5 대의 차량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자율 주행 차량에 개입해야 필요한 경우) 특정 샌프란시스코 거리에서.

DMV 사무소의 보고서에 따르면 크루즈 차량은 미리 설정된 속도 제한이있는 도로에서 운행 할 수 있으며 낮과 밤의 모든 시간 동안 시속 30 마일 (약 48km / h)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짙은 안개 나 폭우의 경우 원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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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루즈는 미국에서 무인 자동차 테스트 허가를받은 다섯 번째 회사입니다. 현재 60 개 회사가 이러한 유형의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모두 지원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크루즈 CEO 인 Dan Ammann “올해가 끝나기 전에 자동차를 휘발유도 운전도없이 샌프란시스코 거리로 보낼 예정입니다. "안전하게 운전자를 제거하는 것은 무인 자동차의 진정한 기준입니다." "화석 연료를 태우는 것은 운송의 미래를 발전시키는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Origin은 자율 주행 전기차 공유 차량을 위해 설계된 도시 이동성을 위해 설계된 최초의 완전 자율 주행 차량 (Level 5 Sae)입니다. 크루즈는 현재 1,800 명의 직원이 자율 주행 차에 종사하고 있으며 이는 작년 3 월의 1,000 명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여름부터 올해 2 월까지 전기차 사용자 수가 2.5 배 증가했고, 이는 비용 절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크루즈는 현재 애리조나 주 스코 츠 데일, 디트로이트 메트로폴리탄 지역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가장 큰 차량 배치는 샌프란시스코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180 대의 차량이 캘리포니아 차량국에 등록되어 있지만 전기 전자 공학회 (IEEE)에서 얻은 문서에 따르면 회사는 최소 300 대의 테스트 차량에 도달 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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