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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Motobatt : 두 바퀴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리튬 납 배터리

오토바이 부문의 경우 Motobatt ( Bergamaschi에서 배포 한 브랜드)는 고성능 배터리를 생산합니다. 그렇게 만들기 위해 그는 수년에 걸쳐 특허를 개발하여 몇 가지 방식으로 독특하게 만들었습니다. 최근 시장에 출시 된 Quadflex 시스템 또는 하이브리드 기술 등은 현재 독점적으로 표시됩니다.

Hybird 제품군의 핵심은 납 / 산 및 리튬에서 얻을 수있는 성능을 결합한 기술로, 모든 원래 차량 충전 시스템과 호환되며 3,000 수명주기에 도달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배터리가 동일한 본체에 공존하며, 관리 회로를 통해 상호 작용하여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결정하고 두 배터리 중 어느 것이 "인계"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시동을 위해 고전류가 필요할 때 제어하는 것은 리튬 배터리이고, 사용자에게 전류를 공급하거나 재충전 할 때 발생하는 과전압을 흡수하는 납산 성분이됩니다. 오래되거나 낡은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가장 섬세한 리튬 배터리를 보호합니다.

하이브리드 배터리는 다중 및 유연한 커넥터 (MFLEX)의 새로운 시스템을 채택하지만 제조업체에 따라 차이를 만드는 것은 성능의 조합입니다. 납 / 산 배터리에 비해 초기 전력 90 %, 무게 30 % 감소, 표준 수명주기 5 배, 자기 방전 50 % 감소, 빠른 충전, 지속적인 시동 전력 저온, 과부하, 방전 및 온도 보호.

[영상]

리튬에 비해 HYBRID는 모든 원래 충전 시스템과의 완벽한 호환성, 최대 200 %의 더 높은 암페어, 안정적인 온도, 더 긴 수명주기, 낮은 온도에서 더 큰 시동 전력, 모든 표준 충전기와의 연결 가능성, 더 많은 연결을 제공합니다. 추가 옵션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