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악수,기도,절 꿈 해몽

*낯선 사람과 악수하는 꿈 = 사업상의 거래가 성사될 꿈, 이득이 생길 꿈.
*사이가 나빠져서 헤어진 친구나 애인을 만나 악수하는 꿈 = 꿈 그대로 화해 하고 싶다는 자기의 마음이 반영된 꿈.
*구덩이에 빠진 사람을 손을 내밀어 구해주는 꿈 = 자기가 그 사람의 책임이나 잘못을 함께 책임지는 일이 생길 꿈.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과 손을 오랫동안 잡고 있는 꿈 = 상대방과의 성적이 교류를 하고 싶다는 심리.
*누군가가 기도하는 소리를 듣는 꿈 = 자신을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
*교회나 사찰에서 간절히 기도하는 꿈 = 자신과 집안을 둘러싼 문제가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된다.
*윗사람(아는 사람)이 자신에게 절하는 꿈 = 청탁을 받을 일이 생기고 그 사람의 일을 도와주거나 봉사해줄 일이 생긴다.
*자기가 절을 하는데 상대가 받지 않고 외면하는 꿈 = 청탁이 안되고 사업이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절하는 꿈 = 재산 상속이나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해 돈이 들어오는 꿈.
*불상 앞에서 공양을 올리는 꿈 = 근심이 해소되거나 자식이 태어나는 태몽일수도…..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체 관련 꿈 해몽  (0) 2020.12.16
아기 꿈 해몽  (0) 2020.12.16
물, 바다, 폭포, 저수지,낚시 꿈해몽  (0) 2020.12.16
불나는 꿈해몽  (0) 2020.12.16
천둥, 번개,안개 꿈해몽  (0) 2020.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