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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UI와 UX 디자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UI 디자이너, UX 디자이너, 심지어 UI / UX 디자이너의 채용 공고를 보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UI와 UX의 차이점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UI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의미하고 UX는 사용자 경험을 의미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사용자와 인터페이스 간의 상호 작용이 사용자의 경험과 동의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UI와 UX를 구별하는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UI 디자이너와 UX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긴밀하게 협력하지만 서로 다른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UI와 UX 디자이너 모두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각 역할을 살펴 보겠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란?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디자인의 그래픽 측면을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보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모든 디자인 측면이 포함됩니다.

UI 디자인의 초점은 기능적이고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면서 필요한 작업을 완료 할 수있는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UI 디자이너는 프런트 엔드 개발자 일 수도 있고 프런트 엔드 코드를 코딩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UI 디자이너는 프런트 엔드 개발자가 프로그래밍 한 템플릿과 디자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디자인이란?

사용자 경험은 제품이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는지 여부에 중점을 둡니다. UX 디자이너는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과 디자인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기능성을 보장하는 것 이상으로 제품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UX 디자이너의 업무 ​​중 대부분은 사용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사용자가 자신에게 중요한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제품을 사용 하려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거나 코딩 할 필요는 없지만 최종 사용자의 요구에 더 잘 맞도록 디자인을 수정합니다.

 

UX 디자인은 제품 디자인을 넘어서는 측면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UX 디자이너는 사용자 기반이 제품을 발견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사용자의 경험이 회사 전체에 대한 느낌을 어떻게 형성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자의 요구가 처리되고 그 과정에서 기뻐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UX 디자이너의 임무입니다.

UI와 UX는 어떻게 다릅니 까?

간단히 말해서 UI는 무언가가 디자인되는 방식에 관심이 있고 UX는 그것이 사용되는 방식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를 더 잘 설명하기 위해 UI 및 UX 디자이너가 소프트웨어 평가에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Gimp는 인기있는 GNU 이미지 조작 프로그램입니다.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대부분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UI 디자이너는 여기에서보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모든 것을 미학적으로 즐겁고 기능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Gimp가 잘 구현하는 UI 원칙은 균일 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캔버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상단에 메뉴 옵션이 표시됩니다. 동일한 순서로 표시되며 동일한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mp의 그래픽 인터페이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간소화되어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이전 버전에는 컬러 아이콘과 여러 창이있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훨씬 더 심미적으로 즐겁습니다. 그러나 아이콘은 서로 다른 버전간에 상당히 변경되어 일관성을 위반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Gimp는 꽤 좋은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인의 UX 측면에는 개선 할 수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각 아이콘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까? 웨이브 아이콘은 무엇을합니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와 기능은 종종 탭과 메뉴의 레이어에 묻혀있어 소프트웨어를 필요 이상으로 사용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일부 기능은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어를 이동할 때 기본 설정은 이동하려면 "레이어 또는 안내선 선택"이지만 실제로 어떤 레이어가 이동하는지 예측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Gimp는 훌륭한 제품이지만 때때로 사용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잘 작동하지만 사용자를 수용하기 위해 항상 간소화 된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경험에 직접 연결되어 있지만 사용자 경험은 그 자체로 짐승이라는 것을 잘 보여줍니다.

크고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이나 팀에 다른 측면이 할당됩니다. UI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만드는 동안 UX 디자이너는 사람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의 연구를 디자인과 레이아웃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UI 및 UX 디자이너는 매우 밀접하게 작업하지만 디자인의 다른 측면에서 작업합니다. UI 디자인은 디자인의 구체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튼의 배치 및 색 구성표입니다. 동시에 UX 디자이너는 사용자가 제품 사용을 즐기는 지, 사용자의 요구를 해결할 수 있는지와 같은 추상적 인 질문을합니다.

 

좋지 않은 UX로 좋은 UI를 가질 수 있고 좋은 UX로 나쁜 UI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tepad ++는 그다지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단순해서 사용하기 쉽습니다. UI는 약하지만 UX는 강합니다.

UI / UX 디자이너 란?

우리는 UI와 UX가 다른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둘 다 주로 응용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와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대규모 팀에서 작업 할 때 이러한 역할을 분리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팀에서 작업 할 때는 역할을 결합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앞서 UI 디자이너도 프론트 엔드 개발자가 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역할은 UX 역할과 결합 될 수도 있습니다.

UI와 UX 디자인 모두 반드시 프로그래밍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설계 작업과 테스트는 와이어 프레임과 프로토 타입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UI / UX 디자이너가 컴퓨터 과학보다는 디자인 및 행동 과학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UI / UX 디자이너는 매우 사용자 중심적인 디자인을 원하는 소규모 팀에 적합합니다.

 

모든 것을 하나로 통합

개발팀의 구성은 디자인의 필요에 따라 결정됩니다. 좋은 팀을 만들기 서로 다른 역할 및 웹 개발에 점점 생각하는 team.If의 각 구성원의 전문의 이해 좋은이 필요 UI와 UX에 대한 관심은 것 프런트 엔드 또는 백되는 사이에 결정하는 데 도움이 최종 개발자 .

UI 디자이너와 UX 디자이너의 역할은 상호 보완 적이지만 각기 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강점을 이해하면 최고의 팀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