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술

스마트 스피커 보고서 : 스마트 스피커는 역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장치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트 스피커는 시장에 출시 된 이래 몇 년 만에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모호함에서 판매 목록의 정점에 이르렀고 대중의 의식을 굳건히했습니다.

주요 설문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응답자의 절반이 음성 지원 AI 장치가있는 집에서 살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스마트 스피커의 보급은 미디어, 전자 상거래, 스마트 홈, 뱅킹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소비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중요한 매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려는 이러한 스피커 및 브랜드를 판매하려는 회사의 경우 음성 에코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채택과 습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스마트 스피커 소유권, 소비자가 사용하는 브랜드 및 장치를 사용하여 수행하는 작업과 같은 요소에 대해 2,000 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당사의 설문 조사 데이터는 고객에게 다가 가기 위해 스마트 스피커를 홍보하고 사용하려는 회사의 주요 이해 관계자들에게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에서 스마트 스피커 보고서  빠르게 진화하는 스마트 스피커 시장을 검사합니다. 첫째, 전체적으로 그리고 특정 인구 통계에 따라 미국에서 스마트 스피커 채택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유 한 스피커 수, 유형, 사용 빈도, 사용 목적 등 장치 소유자의 특성을 살펴 봅니다. 또한 최고의 스마트 스피커 사용 사례와 이들이 소비자에게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이유와 그렇지 않은 이유를 분석하고이 매체를 통해 사용자에게 도달하려는 브랜드에 가장 좋은 방법을 조언합니다.

이 보고서에 언급 된 회사는 Amazon, American Express, Apple, Deezer, Google, Nest, Pandora, Samsung, Spotify 및 TuneIn입니다.

다음은 보고서의 몇 가지 핵심 사항입니다.

  • 해당 카테고리의 첫 번째 장치가 출시 된 지 5 년이 지난 지금, 스마트 스피커는 데이터에 따라 스마트 폰을 능가하는 역사상 모든 기술 장치의 소비자 채택률이 가장 빠른 속도 중 하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스피커가있는 가정에 살고 있다고 답한 미국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가정에 여러 명의 스피커가 있다고보고했으며, 스피커가있는 가구에 거주하는 거의 모든 사람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스피커를 사용한다고 답했습니다.
  • 미디어 재생, 일반 정보 및 통신은 장치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 스피커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전체 보고서 :

  • 스마트 스피커 채택의 현재 상태에 대한 스냅 샷을 제공합니다.
  • 소비자가 장치를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을 강조하고 주요 세그먼트에서 다음 단계를 살펴 봅니다.
  • 스마트 스피커 및 음성 비서 설계 및 사용의 주요 추세를 식별하고 앞으로 플랫폼을 사용하려는 회사 및 브랜드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