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TvBoy의 영원한 거리 예술 : "거리는 가장 민주적인 박물관입니다" 

[영상]

"나는 동시대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내 생각으로는 예술가가 살아가는 역사적 순간을 예술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많은 작품들이 미래를위한 문서가 될 것이고 시대를 요약하는 이미지가되기 때문이다." 이 말로 거리 예술가 Salvatore Benintende 일명 TvBoy가 밀라노에서 만든 최신 작품을 소개합니다. 'Milano Resiste'포스터 캠페인에서 발표 한 롬바드 수도의 새로운 TVBoy 설치는 희망의 메시지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거리 예술가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저항의 이름으로 밀라노를 위해 자신의 예술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vBoy는 첫 번째 비 방어 거리 예술 작품에 서명합니다 . 비디오 게임 시리즈 Watch Dogs : Legion의 새로운 장이 출시 될 때 팔레르모 출신의 거리 예술가이지만 Milanese는 입양을 통해 노인 여성의 이미지를 재현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가장 상징적 인 주인공이자 증강 현실에서 인스 타 그램 필터를 만들어 QR 코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하여 작품이 디지털 세계에서 영원히 살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 작업의 목표는 도시 전체, 특히 비디오 게임을 따르는 젊은 사람들을 신중한 저항에 초대하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항상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최초의 '비파괴 적'예술 작품은 누구도 결코 훼손 할 수없는 이상에 대한 유형의 상징입니다. 자유 : "예, 최근 몇 달 동안 경험해온 것은 더 이상 공상과 같은 소설로 강등 된 환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영화, TV 시리즈 또는이 경우와 같이 비디오 게임의 줄거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강제로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된 현실이며 최근까지 유일한 대상이되었을 것입니다. 오늘날 거의 일어날 수없는 이야기입니다. "라고 Fanpage.it 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TvBoy는 자신의 최신 작품, 그의 경력 및 복잡한시기에 예술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TvBoy는 누구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저를 대중에게 알리는 저의 가장 많은 미디어 작업 인 "Bacio Salvini-Di Maio"로 저를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1996 년 밀라노에서 낙서로 시작했습니다. 저는 16 살이었습니다. 예술을 민주화하고 모든 사람에게 다가 갈 수있는 아름다운 방법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래피티로 첫 번째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Politecnico di Milano에 참석했을 때 성숙 해졌고 TvBoy 캐릭터는 일종의 아이콘이자 이름 인 나의 서명이되었습니다. 그래서 동시대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피카소, 반 고흐 등의 작품을 분석한다면 그들 모두는 그들이 만들어진 시간에 대해 우리에게 말합니다. 이것이 제가 현재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시사를 은유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영상]
사진에서 : Amor Populi-TvBoy

왜 "밀라노가 저항"합니까?

Milano Resiste는 비디오 게임 하우스 Ubisoft와 공동으로 탄생 한 실제와 디지털이 결합 된 첫 번째 작품입니다. 오늘이 현재라는 미래를 말한 조지 오웰의 '1984'가 생각 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 작업을한다는 생각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의 최근 밀라노 작품을 현재의 규제에 대한 반란의 메시지로 잘못 해석했을지 모르지만, "Milano Resiste"는이 매우 어려운 순간에 저항하라는 초대입니다.

예술가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우리 아티스트들은 사람들, 특히 젊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며, 밀라노에서 제가 최근에 작업 한 것은 사람들이 규칙을 존중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만드는 방법이되었습니다. 작가의 역할은 메시지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정치를하는 것이 아니라 토론을 자극하고 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때때로 광고 언어가 이러한 시대에 적응해야한다는 사실을 반영하는 "Covid Cola"또는 "Cena per sei"(둘 다 26 일에서 26 일 사이의 밤에 제작)와 같은 도발적이고 아이러니 한 작업에 의존합니다. on 27 October 2020 on the Navigli of Milan), 이곳에서 예수의 최후의 만찬을 재 해석하여 밀라노에서 전시 된 최후의 만찬 (더욱 적절 함)에 묘사되어 있으며, 각각 6 명의 식당이있는 사도들의 식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예외가 허용되지 않는 현재 상황을 반영하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반면에 예술은 항상 상충되는 반응을 불러 일으켜야합니다. 중요한 것은 무관심하지 않고 단지 미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시청자에게 통역을 무료로 남겨 두는 한 항상 메시지를 보내지 말고 질문하십시오.

"비방 해"거리 예술이란 무엇입니까?

미디어는 확실히 예술 작품에 담긴 메시지를 증폭시키는 도구이지만 기술이 예술을 압도해서는 안됩니다. 내 작품 중 일부는 벽에서 분리되어 감상 한 사람들이 빼앗아 갔기 때문에 잃어버린 작품도 많았고, 공유하지 않아 찢겨진 작품도 많았습니다. 증강 현실 필터 덕분에 '비 변형'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실제로 같은 작업이 훼손 되더라도 작업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저는 작업의 연속성이라는 주제로 정확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제 실제 작업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각 작업에 대한 추가 콘텐츠를 개발하고 싶습니다. 나는 청중과의 반응과 상호 작용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대중도 그 일을합니다. 사실 저는 2020 년 6 월에 개관 할 박물관에서 첫 번째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및 미술관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제 경력 초기에 저는 미술관에 갔고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폐쇄적 인 부문 중 하나 인 매우 어렵고 폐쇄적 인 부문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많은 아티스트가 갤러리 소유자가 직접 만듭니다. 나는 다른 쇼케이스를 찾아야하고 쇼케이스가 거리라는 것을 즉시 깨달았습니다. 제게 거리는 갤러리입니다. 좀 더 민주적 인 박물관입니다. 입장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품을 구입해야한다는 압력을 느끼지 않고 무균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입장하는 것이 두렵지 않습니다. 오늘 나는 내가 한 모든 것, 내가 만든 모든 작품 중에서 더 이상 거의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 기 때문에 박물관에 전시 할 필요성을 정말로 느낍니다. 이것은 거리 예술의 일시적인 특성입니다. 그 대신 예술가가 미래에 무언가를 남기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작품이 기억에 남을지 예측하는 것은 확실히 불가능하지만, 적절한시기와 장소에서 현재의 주제를 만져 보면 검열을해도 작품은 어떤 식 으로든 영원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검열 된 작업은 때때로 다른 작업보다 오래 남을 수 있습니다. 작품은 문서, 카탈로그, 사람들의 상상 속에 남아있는 물리적 인 것 이상의 삶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이 당신에게 영감을주고 계속 영감을 주었습니까?

영감은 가장 상상할 수없는 순간과 방식에서옵니다. 중요한 것은 계속 호기심을 갖는 것입니다. Steve Jobs가 말했듯이 : "배고파, 미쳐". 자극을 받기 위해서는 새로운 것을보고 시도해야하기 때문에 아이의 눈으로 계속 바라보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저에게는 여행이 필수적이며 관찰 지점을 변경합니다.

이 긴급 상황에 대해 항상 가지고 다니게 될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코로나 바이러스를 주제로 많은 작품을 제작했지만 가장 애착이가는 가장 중요한 이미지 중 하나는 힘의 상징 인 팔로 근육을 강조하는 마스크를 쓴 간호사의 모습입니다. 우리가 살았고 현재 살아가는 기간 동안 확실히 고통 스럽지만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는 작업입니다.

[영상]
사진에서 :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Tv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