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1박2일 노조위원장 문세윤의 요구사항

 

솔직히 지금 1박2일 웃음의 절반이 문세윤이다 ㅋㅋ

[IMAGE]

[IMAGE]

아침에 제공되던 밥차가 어느 날부터 사라졌다고 함

[IMAGE]

[IMAGE]

[IMA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급식 식단표에 형광펜 칠해두는 민족다움

[IMAGE]

[IMAGE]

[IMAGE]

노조위원장의 인자함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에너지바 아메리카노..

인간적으로 진짜 노동자 필수템이잖아요...ㅠ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참고하겠다 = 인단 들어나 보고 채용은 안하겠다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