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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Apple Glass를 사용하면 쇼핑 할 때 제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몇 달 동안 소문이 났던 증강 현실 용 안경 인 Apple Glass 는 무엇보다도 쇼핑 할 때 두 제품을 비교할 수있게하여 한 제품과 다른 제품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Appleinsider 사이트에서 발굴 한 특허에서 나타나는 것으로, 문제의 기능이 슈퍼마켓에서 구매하기 전에 유사한 제품을 비교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Apple 특허는 특히 "제품 비교 기술"에 대해 언급하며, 포장을 열지 않고 비교를 어렵게 만드는 식품 표준 또는 기타 요소로 인해 특정 핵심 정보를 얻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유사한 두 제품의 주장을 비교하려면 각 포장에 서로 다른 레이블의 정보를 모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Apple은 설명합니다. "때때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제품 포장에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예 : 분류 또는 사용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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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의 아이디어는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두 물체를 충분히 가깝게 유지하면 Apple Glasses를 활성화하여 정보를 찾고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제품의 외관은 하나 이상의 센서에 의해 시야 내에서 감지되는 요소입니다."라고 Apple은 설명합니다. "첫 번째 제품 또는 두 번째 제품이 임계 거리 내에 접근 할 때 다른 제품과 연결되면 첫 번째 제품과 두 번째 제품 사이의 영역에 비교 정보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iPhone 12 및 iPhone 12 Pro와 같은 두 대의 휴대폰 상자를 집는 경우 Apple 안경을 사용하면 카드 스타일의 특징을 빠르게 표시하는 사양, 빠른 다이어그램 및 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

크레딧에서 Apple은 가상 객체, 증강 현실 시스템 및 CGR (컴퓨터 생성 현실) 환경의 위치에 대한 다른 Apple 프로젝트에서 인용 된 Golnaz Abdollahian과 Earl M. Olsen을 인용합니다.

2021 년 소문에 따라 출시 될 애플의 증강 현실 안경 (다른 사람들은 늦어도 2023 년까지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