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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기술

Adobe는 이제 Photoshop에서 더 쉽게 만들 수있는 가짜 사진을 식별합니다.

작년에 Adobe는 각 작성자에게 콘텐츠를 제공하는 솔루션 인 CAI ( Content Authenticity Initiative)를 발표했습니다. 특히 얼굴 표정을 쉽게 변형하고 얼굴을 젊게하는 Photoshop의 새로운 기능 덕분에 그 어느 때보 다 유용 해졌습니다. 사진에서 하늘을 대체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얼마나 윤리적인지 궁금하게 만드는“마법”. 따라서 " 딥 페이크 및 기타 기만적으로 조작 된 콘텐츠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프로젝트 인 Content Authenticity Initiative가 있습니다. 즉, 잘못된 정보를 목적으로 위조 된 이미지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구가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New York Times, Twitter, Microsoft 등이 수행 한이 이니셔티브의 첫 번째 결실은 향후 몇 주 내에 일부 사용자에게 베타 버전으로 제공 될 어트 리뷰 션 기능입니다.

Behance에서 창작물을 공유 할 때-Adobe의 창작물을 발표하고 발견하기위한 쇼케이스 플랫폼 -Photoshop 사용자는 메타 데이터, 작성자 이름, 편집 내용 및 사용 된 자산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추가 데이터는 디지털 서명되어 이미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니셔티브의 기능은 초기에 제한 될 것입니다 (현재는 모두 Photoshop + Behance와 제작자가 자발적으로 메타 데이터를 삽입해야하는 필요성으로 귀결 됨). 그러나 더 넓은 것을 제안하는 파트너의 이름과 채택 된 접근 방식, 이 문서 에서 찾을 수있는 세부 사항은 상호 운용성과 중심성을 강조합니다. Adobe와 파트너가 만들려고하는 것은 웹 사이트 링크 HTTPS 인증서와 유사한 아이디어로 전체 유효성 검사 체인입니다.

Adobe가이 이니셔티브에 협력하고있는 회사로는 The New York Times Company, Twitter, Microsoft, BBC, Qualcomm Technologies, Truepic, WITNESS, CBC 등이 있습니다.

[영상]

Adobe는 "저작권이 선순환을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제작자가 올바른 속성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배포할수록 소비자가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하고 평가에 사용하므로 악의적 인 행위자와 오해의 소지가있는 표현의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