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술

브랜드 가치순위 2020년 1위는 애플

Apple의 역사적인 코카콜라 추월은 2013 년에 이루어졌고 지금도 8 년 연속 Apple은 Interbrand가 작성하는 연간 순위에서 2020 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 위는 아마존으로, 100 대 거대 기업 중 가장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 60 %를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Apple은 2020 년 예상 가치가 3,200 억 달러이고 성장률이 38 % 인 세계 최초의 브랜드이며 Amazon은 추정 브랜드 가치가 2,000 억 달러로 2 위를 차지했지만 60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

[영상] 시상대 3 단계에서 자리를 교환하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Google이 지위를 잃고 2012 년 이후 계속 개최 된 3 위에서 Microsoft가 추월 한 4 위로 처음으로 미끄러졌습니다. 수년 동안 그랬듯이 여기 에서 확인할 수있는 Interbrand 순위는 패션 및 유통 회사 브랜드의 대차 대조표와 가치에 무게를 두는 유행병에도 불구하고 훨씬 더 많은 영역과 매출을 정복 한 기술 브랜드가 지배합니다.

[영상] 순위 역사상 처음으로 삼성이 5 위권에 진입했고, 코카콜라가 6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래로 내려 가면 Toyota week, Mercedes-Bene 8 위, McDonald 's 9 위, Disney 10 위가 있습니다. 하이테크 부문의 역사적 이름 외에도 전염병과 차단은 인스 타 그램 19 위, 유튜브 30 위, 줌에도 좋다. 처음으로 마지막 순위에 올랐다.

이 어려운시기에는 Spotify (+ 52 %)의 브랜드 가치가 70 위로 도약 한 것과 Netflix가 42 %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한 41 위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구독 모델에 집중하는 기업이이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 순위에서 첫 번째 이탈리아 브랜드는 32 위인 구찌, 페라리 79 위, 마지막으로 순위 99 위인 프라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