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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100 % 무공해 자동차로가는 길

캘리포니아는 화석없는 운송의 미래를 꿈꿉니다. 이를 실현하려면 현명한 선택과 경제 분석이 필요합니다.

2020 년의 좌절, 전염병, 스트레스에 좌절 한 저는 최근에 자기 개선을위한 몇 가지 목표를 설정하여 제 정신을 고양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곧 아이언 맨 (Ironman)을 마치고 프랑스 요리를 마스터하겠다고 선언했고, 그들의 행동에 관계없이 아이들의 장기적인 발전과 가치 감각을 키우는 차분하고 합리적인 어조로만 이야기 할 것입니다. 기분이 좋아서 드디어 율리시스를 읽겠다고 선언했습니다 .

개빈 뉴섬은 또한 지난달 말에 골든 스테이트를 주황색 하늘의 유행성 침체에서 벗어나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특히, Newsom 은 신형 승용차의 100 %가 2035 년까지 배출 제로가 될 것이며, 신형 중형 및 대형 트럭이 2045 년까지 100 % 제로 배출이 될 것이라고 선언 하는 행정 명령을 작성 했습니다. 그는 오프로드 차량의 100 %를 던졌습니다. 좋은 측정을 위해. 불사조처럼 캘리포니아는 2020 년의 잿더미에서 떠오르며 화석없는 운송 부문으로 다시 태어 났다고합니다. 또는 계획도 마찬가지입니다.

내 가상의 완벽하게 실행 된 Coq Au Vin처럼 화석이없는 운송 부문은 훌륭하게 들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로 거기에 갈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경제학이 우리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영상]

전기 화의 정상화를 상징하는 Nikola 전기 세미 트럭은 중동에서 국내 맥주를 배달합니다. (사진 설명 : CNET )


목표는 얼마나 급진적입니까? 

40 세의 경제학자로서 저는 꽤 좋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진실은 내가 약 11 마일 이상을 달린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멀리 수영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도로 자전거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언 맨을 완성 할 수 있었지만 갈 길이 멀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캘리포니아는 저와 마찬가지로 화석없는 운송 목표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캘리포니아 신차 시장의 전기 점유율은 6 % 미만 이며,이 중 1/3은 배기 가스 배출이없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전국적으로 EV 시장 점유율은 2 % 이고이 지표는 실제로 2019 년에 떨어졌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EV 시장의 성장 은 2019 년에 평준화 되었고 미국과 중국의 침체로 인해 감소했습니다. 한편 무공해 중형 및 대형 트럭의 시장 점유율은 깨끗한 0 %로 반올림됩니다. 이렇게 보면 목표는 급진적이며 길은 깁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만이 야심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프랑스, 독일, 영국을 포함한 12 개 이상의 국가 와 여러 도시 와 지방에서 새로운 화석 승용차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려는 유사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계획은 조금 더 빠르지 만 틀린 것은 아닙니다. 캘리포니아는 중형 및 대형 트럭을 포함하는 점에서 두드러집니다. 여기에서 행정 명령은 헤지하지만; 100 % 제로 배출 목표는 "가능한 경우"충족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아마도 100 % 무 배출 트럭 운송이라는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하지만 말 그대로는 아닙니다.)

[영상] (출처 : McKinsey & Company )


급격한 변화에 대해 낙관적 인 이유가 있습니다. 제공되는 다양한 차량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단기적 전환에 대해 과감한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장 관찰자들은 향후 몇 년 안에 전기 승용차의 가격 동등성을 예측 합니다. 그리고 몇몇 작은 국가들은 이미 큰 전기차 시장 점유율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전적으로 유럽에있는 이러한 사례 는 대규모 세금 인센티브와 공공 투자 를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 이것은 우리가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정책의 필수 주제로 이어집니다. 우리는 어떻게 그렇게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까?


[영상]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미국산 전기 픽업이 향후 2 년 이내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사진 설명 : Autoweek )

 

우리는 길을 따라 많은 현명한 선택이 필요할 것입니다

철인 3 종 경기를 뛰려면 지능적인 훈련과 약간의 운이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는 목표를 추구하기위한 좋은 계획이 필요할 것이며 경제학이 비용이 많이 드는 우회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그 라인에 따른 몇 가지 간단한 생각이 있습니다.

첫째, 주로 전기 운송 부문이 캘리포니아 전기 부문의 현명한 선택과 결합되어야합니다. Naysayers는 Newsom의 발표에 대해 8 월의 주정부의 롤링 정전을 지적하여 큰 수요 증가를 수용 할 수 없다고 추론했습니다. 반면에 EV 옹호자들은 EV가 더 스마트 한 그리드에서 스토리지 역할을 할 수있는 잠재력을 지적합니다.

Energy Institute의 회원으로서 저는 계약 상 스마트 요금 설계 가 여기서 중요 할 것임을 지적 할 의무 가 있습니다. 교통이 피크 시간에 압력을 가하지 않도록 시간을 달리하는 요금이 필요하며 높은 전기 가격이 탈탄 소화 운송의 진행을 지연시키지 않도록 스마트 전체적인 설계가 필요합니다. 

둘째, 우리의 운송 부문을 세계를위한 빛의 등대로 바꾸려면 약간의 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는 오늘 막대한 적자와 단기적인 예산 부족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주 정부가 단순히 전환을 추진하기 위해 현재의 제로 배출 차량 (ZEV) 명령을 강화한다면 직접 자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돈을 모으지 않을 것이며, 행정 명령은 충전 인프라에 대한 대규모 투자, 저소득 지역 사회를 위해 배출 제로 운송이 저렴하도록 보장하는 정책, 은퇴를 촉진하고 주에서 자본의 용도를 변경하기위한 자금을 요구합니다. 석유 부문.

따라서 주정부는 ZEV 명령을 활용하는 대신 자동차에 대한 기존 판매 세를 화석 차량에 세금을 부과하고 무공해 자동차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개혁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feebate 라고 불리는 이러한 시스템 환경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다른 국가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종종 프랑스어를 따라 Bonus-Malus로 표시됨 ). 수익 중립적으로 설계 할 수 있지만 인프라 및 저소득층 프로그램에 유입 될 수있는 수익을 올리도록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전직 석유 및 가스 산업의 로비스트였던 EPA 관리자 는 캘리포니아에서 화석 차량에 대한 금지가 연방 선제 대상이되며 면제가 필요할 것이라고 추측 했습니다. 세금 시스템에는 다른 법적 경로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수익 옵션은 오염과 관련된 등록 수수료를 통해 중고 화석 함대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그러한“유통 세”가 상당 할 수있는 다른 국가에서 일반적인 전략입니다. 더욱이 경제학자들은 최근 세금 사용이 정치적으로 현명하지 않다고 판명 될 경우 할당제 시스템으로 동일한 효과를 달성하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

그러한 계획은 새로운 화석 차량 에 대한 금지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극복하는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행정 명령에는 신차 시장 만 언급되어 있습니다. 2035 년 이후에도 화석 차량을 다른 곳에서 구입하고 주에 등록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주민들이 이미 보유하고있는 차량을 폐기하도록 강요하지 않으며, 주에서 중고 화석 차량 판매를 금지하지도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간단한 "국경 쇼핑"입니다 (Reno에서 자동차 대리점을 구매하기에 좋은시기 일 수 있습니다!). 둘째, 기존 함대의“할아버지”(노인들이 현재의 규범에서 면제되는 곳)는 사람들이 오래된 화석 차량을 오래 붙잡 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셋째, 다가오는 금지 조치는 사람들이 금지되기 전에 여분의 물건을 사러 서두르는 "녹색 역설"의 버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백열 전구 몇 개를 한 번에 숨겨두 셨나요?)

현명하게 설계된 등록비는 화석 수입을 억제하고 함대 회전율을 장려하며 녹색 역설을 피하는 동시에 전환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35 년 무공해 신형 차량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공상 과학 소설이 아닙니다. 나는 살기 좋은 행성은 말할 것도없고 깨끗한 공기와 조용한 거리를 갖고 싶습니다. 그러나 자기 개선에 대한 나의 목표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헌신과 많은 현명한 선택 없이는 현실이 될 수 없습니다.

Twitter @energyathaas에서 Energy Institute 블로그, 연구 및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추천 인용 : Sallee, James. “100 % 무공해 자동차로가는 길” 에너지 연구소 블로그 , UC Berkeley, 2020 년 10 월 5 일 , https://energyathaas.wordpress.com/2020/10/05/the-road-to-100-zero-emission -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