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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Kering, 도쿄 오모테 산도에 일본 사무소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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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ng은 Gucci, Saint Laurent, Alexander McQueen, Balenciaga, Bottega Veneta, Boucheron을 포함하는 글로벌 럭셔리 그룹으로 도쿄의 오모테 산도를 비즈니스의 핵심 지역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룹은 최근 여기에 새로운 일본 본사를 열었고 Balenciaga는 2020 년 11 월에 세계에서 가장 큰 매장 중 하나를 오픈 할 예정입니다. 2021 년 Bottega Veneta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aniel Lee가 디자인 한 새로운 플래그십을 Kering Building의 1 ~ 3 층에 오픈합니다. .

건축 세계 최고 영예 인 Pritzker Prize를 수상한 일본 건축가 이토 토요가 설계 한 Kering Group의 새로운 본사는 도쿄의 오모테 산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오모테 산도 거리에 늘어선 느티 나무. 새로운 Kering 본사는 단순한 사무실 건물이 아니라 그룹의 비전과 철학을 나타냅니다. 자연의 요소를 디자인 컨셉에 통합함으로써 공간은 Kering Group의 진정한 "일본 가정"처럼 느껴집니다. "케어 링"이라는 이름은 그룹이 가정, 직원, 고객 및 이해 관계자와의 일반적 관계는 물론 환경과의 관계를 보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프랑스어의 브리트니 방언으로 그룹은 역사적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ker"는 "집"또는 "살기위한 장소"를 의미합니다. "라고 Kering의 사장 겸 CEO 인 François-Henri Pinault는 설명합니다. 우리는 일본에있는 새 본사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룹과 메종을위한 역사적, 전략적. 우리는 이곳이 사무실 그 이상이되기를 바랍니다. 럭셔리 그룹으로서 우리가 누구인지를 반영하는이 독특한 건물은 창의력의 장소입니다. 이 상징적 인 건물에서 우리는 방문객을 환영 할뿐만 아니라 영감과 대담함, 혁신의 정신을 창조하고 우리의 비전과 경험을 모두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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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Kering Japan 건물은 여러 층에 걸쳐 있습니다. 4 개 층은 사무실 전용이며, 실내 디자인은 집과 같이 자연에서 영감을받은 편안한 환경을 만든 건축가 Fara Taraie가 설계했습니다. 유럽과 일본 문화가 교차하고 일본 유산이 근대성을 만나는 곳. 이 서로 다른 요소가 만나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중성 색, 자연, 재활용 재료 및 Shoji (종이로 슬라이딩하는 나무 패널) 및 Engawa (통로)와 같은 전통적인 일본 요소를 사용한 Taraie는 말합니다. . 사무실 층을 넘어서 이벤트 공간이 6 층에 있습니다. 7 층은 자연에 잠긴 공간으로 구상 된 탁 트인 테라스가 특징입니다. "상징적 인 Kering 올빼미에서 영감을 받아 건물 위에 새가 만들 수있는 '둥지'를 디자인했습니다." 둥지 테마는 일본과 프랑스 모두에서 인기있는 달걀 모양의 의자, 계절 식물 및 꽃과 함께 가구 선택에서 반복됩니다. 테라스는 오모테 산도와 도쿄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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